Responsive Drop Down Menu jQuery CSS3 Using Icon Symbol

menu util menu

미래세대포럼

미래세대포럼 개최 사진

소개

육영재단에서는 청소년들의 폭력, 집단 따돌림, 가출 등 각종 사회적 병리현상이 급증하는 현실에서 각 분야의 전문가, 교수진과 서울시 교육청의 후원을 받아 한국 교육 문화에 대한 고찰과 새로운 비전을 탐색하는 포럼을 매월 1회 실시하고 있습니다.

목적

우리의 미래세대가, 가족과 사회와 소통하며 자신의 푸른꿈을 꾸고 실현할 수 있는 사회, 교육 문화의 모색과 발견을 위합니다.

포럼로고

미래세대포럼

주최

육영재단 어린이회관 - THE KOREA CHILDREN'S CENTER

후원

서울특별시교육청

내용

* 우리 미래세대의 현 주소를 살펴보고, 그 문제에 대한 진단과 처방을 논의합니다.
* 자신의 꿈을 꾸지 못하고 남들의 꿈을 꾸어야 하는 미래세대의 문제를 우리 사회의 구조적 문제로 조명합니다.
* 미래세대가 건강한 자신의 꿈을 꾸고 실천해 나갈 수 있는 사회, 교육, 문화적 조건들을 모색합니다.
* 우리 미래세대와 기성세대의 상호이해를 통한 행복한 가정, 행복한 사회를 모색합니다.
* 미래세대가 살아갈 시대의 새로운 가치를 탐색합니다.

문의

- 담당자 : 미래세대포럼 사무국
- 전화 : 02-2204-6160
- E-mail : yy_fgforum@naver.com

육영재단 어린이회관
(143-847) 서울시 광진구 광나루로 441(능동) 대표번호:02-2204-6028

copyright © The Korean children's center. All Rights Reserved