Responsive Drop Down Menu jQuery CSS3 Using Icon Symbol

menu util menu

근화원

국내 유일의 어린이 생활교육기관

전통예절, 인성교육장 근화원

사진 앨범

근화원 소개

02-2204-6110

1987년 국내 유일의 어린이 생활교육기관으로 개원한 근화원은 체험학습을 통하여 잊혀져 가는, 우리의 전통예절과 소홀하기 쉬운 생활예절을 익혀 참되고 바른 삶의 길을 안내해 주며, 미래를 향한 꿈과 슬기를 마음껏 펼칠 수 있는 교육을 실시하고 있습니다.

현재 근화원은 한옥 체험업 지정 기관(문화관광부)으로 아름다운 전통문화를 널리 알리고 있으며, 다문화교육 등 다양한 형태의 교육도 진행되고 있습니다.

근화원 시설

아름다운 자연환경 속에 위치한 근화원은 안채와 사랑채, 별채, 정자, 우물, 정원, 연못 등 전통 한옥의 구조로 이루어져 있으며, 체험학습을 통해 어린이들이 직접 조상의 숨결을 느낄 수 있습니다.

7개실(120명~180명 수용)에서 소수인원의 교육이 이루어짐으로써 단시간 내에 최대의 교육효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.

연면적 3만여평 규모의 넓은 시설과 어린이회관 내의 모든 시설물(과학관, 시청각실, 천체실, 놀이터, 운동장 등)을 동시에 활용함으로써 최대의 종합교육학습장으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.

육영재단 어린이회관
(143-847) 서울시 광진구 광나루로 441(능동) 대표번호:02-2204-6028

copyright © The Korean children's center. All Rights Reserved