Responsive Drop Down Menu jQuery CSS3 Using Icon Symbol

menu util menu

나눔소개

아이들에게 내일의 푸른꿈을 응원해 주세요.

‘푸른꿈 나눔’이란 육영재단에서 소외계층 어린이들에게 교육과 문화 체험지원 및 희귀 난치성 질환, 만성질환을 앓고 있는 저소득층 환우들에게 경제적으로 지원하여 어린아이들에게 꿈과 희망 그리고 웃음을 전해주는 희망 나눔 사업입니다.

나눔 소개 사진

나눔 지원사업

교육지원

* 재능기부 연계사업 : 각 분야의 재능을 가지고 계시는 분들이 소외계층 어린아이들에게 직접 재능을 기부할 수 있도록 연계하는 사업입니다. 음악, 미술, 체육, 직업체험 등 각 분야의 많은 분들의 후원을 기다립니다.

* 미래세대 포럼 : 교육관련 전문가들과 교육문화의 문제점과 개선방안에 대한 대안과 정책을 모색합니다. 푸른꿈 문화포럼은 매월 열리는 정기 포럼입니다.

보건의료지원

* 푸른꿈 동아리사업 : 희귀 난치성 질환 및 만성질환을 앓고 있는 저소득층 어린이들을 후원하는 사업입니다. 병을 앓고 있는 아이들에게 희망이 되어줄 후원자 분을 기다립니다.

문화지원

* 아동 초청사업 : 육영재단에서 주최하는 축제, 캠프, 문화교육, 프로그램, 콘서트 등에 소외계층 아동들을 무료로 초청하여 아이들이 다채로운 문화체험을 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.

아동보호지원

* 복지기관-기업 연계사업 : 소외계층 어린이에게 문화교육 체험, 임직원 봉사, 경제적 지원 등 아동복지기관과 기업의 연계를 지원합니다.

육영재단 어린이회관
(143-847) 서울시 광진구 광나루로 441(능동) 대표번호:02-2204-6028

copyright © The Korean children's center. All Rights Reserved